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모바일 RPG ‘별이되어라’. ‘격변의바람’ 사전예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모바일게임 ‘별이되어라!’의 대규모 업데이트 ‘격변의바람’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격변의바람’은 오는 26일 적용 예정인 ‘별이되어라!’의 시즌7 두번째 이야기 업데이트다. 신규 퍼스트임팩트 동료와 함께 랜딩가든 공방전, 영지전, 은하의미션의 두 번째 은하 ‘아피스 은하’ 등이 도입된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랜딩가드 공방전’은 공성전 컨셉트의 실시간 1대1 대전 콘텐츠로 오는 26일부터 10월 17일까지 운영된다. 전투 승리 시 획득한 점수가 누적되며 누적된 점수에 따라 정해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영지전은 진영전 형태의 대전 콘텐츠로 오는 30일부터 10월 18일까지 운영된다. 소속된 세력의 승리를 위해 동료를 파견하고 소속된 세력이 승리하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랜딩가든 공방전과 영지전은 정규 콘텐츠가 아닌 이벤트 콘텐츠로 운영하며 이용자 반응에 따라 보완을 거쳐 정규 콘텐츠로 출시한다.

‘아피스 은하’는 ‘은하의 미션’에 새로 등장한 두 번째 은하로 은하의 미션의 6가지 별자리 중 일정 미션을 완료하면 오픈된다. 기존 은하의 미션보다 상향된 보상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빌은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예약을 실시하며 참여자에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1장과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1장을 지급한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