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컴투스, 태국 방콕서 ‘서머너즈 워’ 유저 팬미팅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출처=컴투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컴투스는 태국 방콕에서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유저들과 함께하는 ‘서머너즈 워 데이: 퍼스트 미팅’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7일 방콕 시암 스퀘어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태국 내 총 27개의 주요 서머너즈 워 길드에 소속된 길드원들과 서머너즈 워 인플루언서, 셀러브리티 등 총 100여 명이 참석했다.

컴투스는 이번 유저 초청 행사를 위해 현장 대회 및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현장에서 서머너즈 워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인원들에게 서머너즈 워 굿즈 등을 제공하며 참석자들을 맞이했다.

행사의 메인 프로그램으로는 현장에 참석한 길드원들을 대상으로 한 서머너즈 워 3vs3 팀배틀 대회가 진행됐다. 해당 대회는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됐으며, 대전 결과 우승팀은 물론 진팀에게도 다양한 경품 등을 전달해 즐거운 행사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 외에도 현장 참여 이벤트 등을 통해 프리미엄 굿즈 및 인게임 리워드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며 참가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컴투스 관계자는 “출시 5주년인 지난 후에도 ‘서머너즈 워’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는 태국 유저들과 함께 교류하고 소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글로벌 유저들과의 접점을 넓혀가며 보다 즐거운 게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투데이/조성준 기자(tiatio@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