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 중계동에 위치한 강북청솔학원이 '2020 수능대비 FINAL반'을 오는 23일 개강한다고 밝혔다.
11월 12일까지 약 8주 간의 강의로 진행되는 강북청솔학원의 2020년 수능 대비 파이날반은 필수 수업을 최소화했으며, 최종적으로 수험생이 필요한 과목을 선택해 보충할 수 있는 선택 테마강좌를 진행한다. 특히 해당 수업은 전 강북메가스터디, 강남하이퍼학원, 강남청솔학원 출신의 강사들로, 3명 중 2명은 강남 출신으로 구성돼 더욱 수준있는 강의를 선보인다.
이밖에도 강북청솔학원은 수능 이후 11월 15일 금요일부터 정시 원수 접수기간까지 수험생들의 2차 수시 응시 여부 판단과 수시 대학별 직전대비까지 책임질 예정이다.
2020학년도 수능대비 FINAL반은 2020학년도 대입 지원 자격을 갖춘 수험생이면 누구나 들을 수 있으며, 2019학년도 수능성적표 또는 6월/9월 평가원 모의고사 성적표 혹은 학생부 사본을 지참 후 홈페이지 또는 학원 방문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이 외에도 강북청솔학원은 입학 장학금 혹은 기타 장학금과 같이 자체적인 장학 제도와 함께 강북, 노원, 성북, 구리, 의정부, 남양주 지역에 수험생들을 위한 차량 운행 제도를 시행 중이다.
더불어 강북청솔학원에서는 예비 수험생을 위한 '예비 고1 프리윈터스쿨' 프로그램을 11월 11일 개강한다. 해당 프로그램의 설명회는 오는 21일 오후 2시 강북청솔학원에서 진행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후 참석할 수 있다.
강북청솔학원의 강의 및 모집요강 등 자세한 정보는 강북청솔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최신 뉴스 ▶ 두고 두고 읽는 뉴스 ▶ 인기 무료만화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