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9 (화)

토니모리,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 3주만에 1차 완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토니모리가 지난달 출시한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이 출시 3주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완전 판매)됐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 두겹크림은 두 겹 레이어링으로 속 보습까지 밀도있게 잡아주는 진정·보습 크림이다. 아침 저녁 일교차가 큰 환절기,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맞춰 두 가지 크림의 비율을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릴리프 크림’과 그 수분감이 피부에 오래 머물도록 보습과 영양을 담은 ‘딥 크림’을 한 용기에 담았다. 진정 수분 팩부터 데일리 크림, 슬리핑 팩까지 다양한 활용도를 자랑하며 ‘반반 크림’이라는 애칭도 얻었다.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토니모리 온라인몰 판매 순위 탑 5에 이름을 올렸다.


최대 장점은 피부 부위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데 용이하다는 점이다. 피지선이 많은 T존과 턱 부위는 유분이 많고 수분이 부족하므로 산뜻한 젤 타입의 릴리프 크림을 사용해 수분을 충전해준다. 반대로 피부가 얇은 눈 밑이나 입가 주변은 수분이 쉽게 날라가는 부위이므로 딥 크림을 도톰하게 발라 균형있게 관리할 수 있다.


강화도 쑥을 3년간 자연 숙성한 약쑥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성 피부부터 악건성,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까지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주는 쑥 오일과 탄탄한 보습감을 부여하는 쑥 캘러스가 맑고 투명한 수분진정 효과를 더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 크림은 매일 달라지는 피부 상태에 따라 적당량을 섞어 사용할 수 있는 셀프 커스텀 아이템”이라며 “소비자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해 제품을 출시하여 SNS에서 화제가 되면서 빠른 속도로 판매가 증가한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토니모리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