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9 (화)

잡코리아, 17일 세텍서 '의료기기·화장품 산업 채용 박람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잡코리아(대표 윤병준)는 오는 17일 오전 10시∼오후 5시 서울 세텍(SETEC) 3관에서 개최되는 '2019 의료기기 화장품산업 채용박람회' 운영을 맡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민관 합동으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대한화장품협회,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이 공동 주최·주관해 의료기기와 화장품 분야 우수기업이 처음으로 함께 참여한다.

잡코리아는 "하반기 채용 시즌을 앞두고 취업 연계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채용관, 채용정보관, 직무 멘토링, 컨설팅관, 부대행사관, 취업지원관 등 총 6개 프로그램이 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 큰 도움을 줄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채용관에서는 의료기기, 화장품 산업 주요 기업 56개사와 1:1 채용 면접이 진행된다. 채용정보관에서는 참여 기업의 향후 공채 일정과 채용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토니모리, 건국대학교병원 등 현업에서 오랜 시간 일해온 선배들에게 직접 1:1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직무 멘토링은 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컨설팅관에서는 인공지능(AI) 매칭 컨설팅, 1:1 채용 매칭 컨설팅이 이뤄질 예정이며, 부대행사관에서는 입사지원서 컨설팅, 면접 헤어·메이크업, 이력서 사진 촬영 등 다양한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잡코리아는 채용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취준생들의 사전 신청을 받고 있으며, 사전등록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잡코리아 인성역량검사 이용권, 비타민음료 기프티콘 등 경품을 총 400명에게 증정한다.

채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용 홈페이지 잡코리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