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시몬스침대, 신제품 프레임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편안한 침실 분위기 선사하는 모던 내추럴 스타일 프레임 신제품 3종

이데일리

(사진=시몬스침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시몬스침대가 모던 내추럴 스타일 프레임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침대 프레임은 실용적이고 모던한 디자인에 원목 소재 등을 사용했다.

신제품 프레임 ‘브라티(Brati)’는 오크, 애쉬 원목 등의 소재를 사용했다. 심플한 헤드보드에 직선 디테일이 더해졌으며, 색상은 원목 느낌의 ‘스노우 오크’와 부드럽고 차분한 ‘튠 그레이’ 중 선택 가능하다.

‘카네 2(Cane II)’는 인기 프레임 중 하나인 카네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낮고 가로로 넓은 디자인을 적용해 안정감을 선사하며, 매트리스 좌우에 여유 공간을 두어 협탁처럼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라이트 오크’와 ‘노체 브라운’ 컬러로 구성했다.

‘베크(Vec)’는 절제된 디자인에 넓은 헤드보드로 모던한 호텔 침실 분위기를 완성한다. 서로 다른 크기와 컬러의 헤드보드가 겹쳐진 듯한 디자인으로, 프레임 전체에 둥근 모서리 처리를 적용했다. ‘라이트 오크’와 ‘노체 브라운’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와 더불어, 시몬스침대는 웨딩 시즌을 맞아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시몬스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침대 프레임 전 제품은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10% 할인되며, 특히 프레임 신제품의 경우 10% 추가 할인이 더해져 총 2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