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양산삽량문화축전추진위-무학, 홍보지원 협약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양산=국제뉴스) 박영헌 기자 = 양산삽량문화축전추진위원회(위원장 김일권)는 10일 ㈜무학과 성공적인 2019 양산삽량문화축전 개최를 위해 홍보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일권 위원장과 이종수 사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 체결에 따라 ㈜무학은 주력상품인 좋은데이 소주 400만병의 보조라벨을 통해 2019 양산삽량문화축전의 홍보와 생수 2,000병, EDM(일렉트로닉댄스뮤직) 파티 홍보용 야광팔찌 3,000개를 지원하기로 했다. 양산삽량문화축전추진위원회는 양산삽량문화축전 기간 동안 각종 홍보물에 ㈜무학을 삽입해 홍보하기로 했다.

오는 10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양산천 둔치 및 종합운동장 일원에서 개최되는 2019 양산삽량문화축전은 개폐막행사와 충렬사 서제 등 공식프로그램 외 빛테마 프로그램을 통해 양산의 미래 비전을 제시하고 여러가지 빛 조형물을 설치하여 찾아오는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 화합의비빔밥, 시민소통나무(소원트리), EDM(일렉트로닉댄스뮤직)파티, 슈퍼스타, 유스케 (youth스케치북) 등을 통해 시민참여프로그램을 강화할 계획이며 흥청망청(남부시장청년상인몰) 전통시장 소상공인전과 기업특가전도 운영된다.

김일권 위원장은 "양산을 대표하는 최대의 축제인 양산삽량문화축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35만 양산시민이 즐기며 소통할 수 있는 화합을 장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