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NS홈쇼핑이 11일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임직원 자원봉사자가 참여한 송편 나눔 행사 ‘행복빚기 사랑나눔‘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2010년부터 10년째 이어가고 있는 NS홈쇼핑 '행복빚기 사랑나눔'은 홀몸 어르신과 복지관을 찾아주신 어르신을 포함 4450여분께 송편을 전달했다. 거동이 불편하신 홀몸 어르신 3850분께는 송편과 함께 명절에 간단히 데워 드실 수 있도록 삼계탕 간편식과 나물, 간식 등을 포장해 함께 전달했다.
올 해도 NS홈쇼핑 임직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현장에서 직접 송편을 빚어 포장하고, 거동이 불편하신 홀몸 어르신께 송편과 간편식, 간식을 전달하는 배송을 도왔다. 10년째 진행중인 ‘행복빚기 사랑나눔’ 행사에서 어르신들을 위해 준비한 송편과 간식은 첫 해 준비했던 3000인분보다 1000인분 이상 늘어났다.
조항목 NS홈쇼핑 부사장은 “NS홈쇼핑은 10년째 한 마음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행복빚기 사랑나눔’ 행사를 진행해왔다.”며, “10년 동안 자원봉사에 참여해준 임직원들과 함께 참여해주시고 기쁘게 받아주신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앞으로도 NS홈쇼핑은 사명과 같이 삶의 가치 창출과 행복 나눔 실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