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웰스(Wells)는 항균동(銅) 소재를 적용한 알뜰형 ‘웰스 비데 BL350’〈사진〉을 11일 출시했다.
이는 가격부담은 낮추고 세정과 위생에 충실한 제품. 위생성을 강화하고자 ‘듀얼 스테인리스 항균노즐’을 적용해 비데 기능과 세정 기능을 분리했다. 비데와 세정이 각기 다른 노즐을 통해 물줄기가 분사돼 청결하고 위생적이라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물과 이물질이 자주 닿는 듀얼 노즐은 스테인리스 커버를 사용해 오염을 방지한다. 노즐 내부와 탱크, 시트 및 시트커버에는 항균동 등 항균소재를 적용해 유해세균을 99.9% 제거한다고도 했다.
‘웰스 비데 BL350’은 사용자 체형에 맞춘 다양한 맞춤세정 기능으로 만족감도 높인다. 물줄기에 공기를 흡입시키고 회오리처럼 회전시켜 부드러움을 높인 ‘내츄럴 에어 소프트 스핀 세정’을 비롯해 노즐이 왕복으로 움직여 세정 효과를 증대하는 ‘무브 세정’ 등 다양한 세정모드로 자극 없이 깨끗한 세정해준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늘 새 것처럼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365 만족케어’ 서비스도 해준다. 오염되기 쉬운 노즐팁과 노즐도어, 세정수 필터를 정기 교체해주는 서비스다. 관리전문가 웰스매니저가 3개월마다 방문해 위생관리와 함께 시기별로 부품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