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컴투스 5개 게임서 추석 명절 맞이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추석을 맞아 모바일게임 5종에서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상게임은 ‘서머너즈워’, ‘골프스타’, ‘컴투스프로야구2019’, ‘드래곤스카이’, ‘아이모’ 등이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머너즈워’에서는 오는 11일부터 29일까지 ‘추석 기념 선택 룬 제작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룬과 연마석, 보석을 획득해 원하는 종류의 룬을 직접 제작 가능하며 누적 횟수에 따라 태고의 보석과 연마석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된다.

‘골프스타’에서도 오는 15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고급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는 ‘추석 선물 세트’ 이벤트가 펼쳐진다.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9’에서는 오는 11일부터 16일까지 ‘추석맞이 특별 접속 이벤트’와 함께 도전 과제 완료 시 포인트가 2배로 상향되는 핫타임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방치형 RPG ‘드래곤스카이’에서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드래곤 육성을 위한 필수 재료인 영혼석과 명예주화를 다량으로 획득 가능한 ‘영혼석 이벤트 상자 충전 이벤트’가 열리며 출석 보상과 일부 전설 드래곤의 합성 확률이 상향된다.

이외에도 ‘아이모’에서는 오는 19일까지 게임 내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원석으로 원하는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보름달 축제 이벤트’가 마련됐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