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5세대 이동통신

SKT, ‘갤럭시 폴드 5G’ 예약 판매 15분만에 마감…전국 당일 개통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KT는 9월 6일 ‘갤럭시 폴드 5G’의 당일 개통을 시작한다. SKT 측은 5일 하루 동안 진행된 예약 판매가 15분 만에 마감돼 전국 예약 고객들은 SKT의 ‘오늘도착’ 서비스로 6일부터 순차적으로 개통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지난 7월 고객 편의 확대 차원에서 ‘오늘도착’ 서비스 지역을 전국 단위로 확장해 서울, 인천, 경기도 뿐만 아니라 부산, 대전, 광주, 대구, 울산에서도 ‘오늘도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번 갤럭시 폴드 5G의 예약 고객의 성별 비중은 남성 90%, 여성 10%로 남성이 압도적으로 높았으며, 연령별로는 20·30대(60%), 40대(22%), 50대(5%) 순이었다. 예약 고객의 평균 데이터 사용량도 평균 고객대비 2.5배가 넘는 등 젊은 얼리어댑터 성향이 강한 20~30대에서 폴더블 단말에 대한 수요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갤럭시 폴드 5G 구매 고객 중 '오늘도착' 서비스 선택한 고객은 60%로 빠른 배송과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것으로 분석됐다.
ITWorld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SKT

한편 SKT는 갤럭시 폴드 5G 출시를 기념해 예약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분을 선정, 6일 ‘오늘 도착’ 서비스로 배송 및 개통을 완료했다. editor@itworld.co.kr

편집부 editor@itworld.co.kr
저작권자 한국IDG & ITWorl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