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바이오미스트, '베페 베이비페어'서 증정·할인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이두리 기자] 바이오미스트 테크놀로지(대표 최영신, 이하 바이오미스트)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천연살충제·토이클리너·세균지우개 등을 선보이고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바이오미스트는 1997년 천연살충제를 국내에 처음으로 도입한 업체다. 친환경 소독 신기술(NeT) 및 신제품(NeP) 인증을 보유했다. 허브 정유를 이용한 친환경 소독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최근 휴대용 토이클리너 '바이오미스트 세균지우개 뽀로로'를 출시한 바 있다.

'바이오미스트 세균지우개 뽀로로'는 아기 장난감, 유모차, 유아 카시트, 기저귀 교환대 등 소독이 필요한 유아용품에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분사 후 즉시 건조된다. 이 때문에 마를 때까지 기다리거나 닦아낼 필요가 없다.

업체 측은 △공중화장실 변기 △가정 및 숙박시설 베개 △교복 및 근무복 등 각종 생활용품별 특정 유해 세균을 살균하는 세균지우개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바이오미스트는 이번 박람회에서 리뷰왕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행사를 진행한다.

리뷰왕 이벤트는 영상 리뷰왕과 포토 리뷰왕을 뽑는 행사다. 유모차(50만원 상당) 및 아기식탁의자(30만원 상당)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현장에서 구매한 상품의 사용 후기를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세균지우개 2+1 프로모션 및 할인 이벤트도 열린다. '내츄럴 인섹트 킬라' 스탠다드·레몬향 2종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바이오미스트 부스에는 뽀로로 캐릭터 조형물을 설치할 예정"이라며 "사진 촬영이 가능한 포토존으로 꾸밀 계획"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바이오미스트 세균지우개 뽀로로'/사진제공=바이오미스트 테크놀로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중기협력팀 이두리 기자 ldr5683@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