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KB국민은행, 청소년 대상 '영어학습지원' 캠프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정단비 기자 = KB국민은행은 14일부터 4박 5일간 서울영어마을 수유캠프에서 서울 수도권지역 청소년 400여 명을 대상으로 ‘영어학습지원’ 캠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름방학을 맞아 개최된 ‘영어학습지원’ 캠프는 KB국민은행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인 ‘청소년의 멘토 KB!’ 학습멘토링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6년부터 현재까지 총 1920여명의 청소년이 참여했다. 특히, 은행, 도서관, 영화관 등 실제처럼 꾸며진 다양한 테마공간에서 영어학습을 진행하여 학생들의 몰입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번 캠프부터는 서울시 교육지원청 및 경기도 지역 교육지원청과의 협업을 통해 참가 청소년을 선발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참여 청소년들에게는 수준 높은 영어교육 및 영어체험학습의 기회가 제공되며 ‘글로벌 인재양성’을 목표로 일회성 학습이 아닌 중장기적 영어학습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참가학생 중 우수학생 100명을 선발해 올해 연말까지 주 2회 선생님이 직접 가정으로 방문하는 ‘1:1 영어학습지원’과 외국인 화상영어 등의 심화학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상위 50명을 대상으로는 겨울방학 중 7박 8일간의 영어캠프를 추가로 진행하여 실질적인 영어학습능력 향상을 지원할 계획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앞으로도 KB국민은행은 청소년들이 미래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여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폭넓게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