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시스】 대덕대 김태봉(오른쪽) 총장이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인증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대덕대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대전=뉴시스】유순상 기자 = 대덕대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서비스진흥협회 주관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인증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01년부터 서비스품질 경쟁력강화를 위해 시행하고 있는 제도로 전문가 평가단 서류심사와 현장평가, 고객만족도, 암행평가 등의 엄격한 심사를 처겨 서비스품질이 우수한 기관에 인증서를 수여한다.
대덕대는 지난 2003년 7월 인증을 획득한 이후 재평가를 받아 이번에 재인증을 받았다. 인증 유효기간은 오는 2022년 7월 30일까지 3년간이다.
대덕대는 주요 고객인 학생들에게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교육환경 개선을 통한 교육품질 제고, 학생 복지시설 향상, 현장중심형 학사운영, 다양한 취업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통한 수요자 중심의 교육체계를 구축·실현하고 있다.
김태봉 총장은 "학생이 행복한 대학을 만들겠다는 것이 임기 중 최우선 목표로 학생 니즈에 맞는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한 결과가 이번 인증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교육품질 수준을 지속적으로 점검·개선, 학생들이 최고의 환경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syoo@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