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롯데리조트속초, 여름 휴가철 '체험 스쿠버다이빙' 프로그램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롯데리조트 속초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신건웅 기자 = 롯데리조트속초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체험 스쿠버다이빙' 프로그램을 다음 달 25일까지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처음 선보인 체험 스쿠버다이빙은 롯데리조트속초의 워터파크 내에서 진행된다. 전문 강사와 함께 수중에서의 호흡과 무중력 경험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중 유영 및 수중 촬영까지 포함돼 있다.

체험 스쿠버다이빙은 만 8세 이상, 메디컬 체크 후 이상이 없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 어린 자녀들을 위한 '신기한 중성 부력 경험하기', '친구들과 수중에서 게임하기' 등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총 50분 동안 진행하며, 체험 비용은 1인당 5만원이다.

롯데리조트속초는 체험 스쿠버다이빙 프로그램 참여 혜택을 포함한 '디스커버 스쿠버다이빙'(Discover Scuba Diving) 패키지도 다음 달 24일까지 판매한다. 객실 1박, 워터파크 입장권 2인, 스쿠버다이빙 체험권 2인 등으로 구성했으며, 가격은 38만6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포함)다. 온라인 예약 시 1만1000원의 깜짝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서동재 롯데리조트속초 총지배인은 "실내 스쿠버다이빙을 시작으로 속초 바다에서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확대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레저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eo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