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알집 패밀리 범퍼침대 론칭, 한정 수량 40% 특가 할인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범퍼침대부터 유아매트, 소파, 베이비룸까지 4 in 1 기능에 안정성 갖춰

㈜알집이 전개하는 유아매트 대표 브랜드 ‘알집매트’가 온 가족을 위한 패밀리 범퍼침대를 론칭했다.

세로 220cm, 가로 140cm 크기의 패밀리 범퍼침대는 최대 사이즈 190cm로 가족 모두 휴식과 수면을 취할 수 있으며, 범퍼침대부터 유아매트, 3인용 소파, 베이비룸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4 in 1 기능을 갖춰 활용도가 높다.

본드나 접착제 없이 제작된 알집의 특허받은 내장재가 적용돼 소음 방지와 충격 흡수를 도우며,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15cm 두께의 세이프 가드와 55cm의 높이, 안전 커버 벨크로 등을 적용했다. 표면은 PU원단으로 되어 있어 DMF와 톨루엔 등 유해물질이 없고, 생활 방수 기능으로 오랫동안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알집매트 관계자는 “알집 패밀리 범퍼침대는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초대형 사이즈로,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유아매트나 범퍼매트를 찾는 분들에게 적합하다”라며 “아이의 부상과 층간 소음 방지에도 도움이 되어 안전한 육아 환경을 원하는 가정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알집 패밀리 범퍼침대는 잠자는 곰돌이 캐릭터가 따스하고 친근한 느낌을 주는 코지베어와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모던 베이직 그레이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더불어 론칭 기념 이벤트로 GS샵과 롯데아이몰, CJ몰에서 50개의 한정 수량에 한해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구입 후 7월 31일까지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볼풀공과 코튼볼 조명, 캐노피 모기장 등으로 구성된 10만 원 상당의 ‘키즈카페 패키지’를 100% 증정한다.

한편 영유아 브랜드 선호도 조사 유아매트 부문에서 5년 연속(2014~2018년) 1위로 선정된 알집매트는 특허받은 알집 구조와 자체 연구소에서 연구한 색상과 소재로 유아 매트와 TPU 퍼즐매트, 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환경부 친환경 환경 마크와 FDA 규정 적합성, 유럽 CE 인증, 한국 KC 인증, 미국 ASTM 인증, 휘발성 유기 화합물(VOC) 테스트 합격 시험 성적서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15개국에 수출해 판매되며 글로벌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