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한신더휴 조감도.2019.6.25 /뉴스1 © News1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순천=뉴스1) 박준배 기자 = 한신공영㈜은 28일 전남 순천시 복성지구 '순천 한신더휴' 아파트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순천 한신더휴'는 지하 3층~지상 18층 아파트 14개 동, 총 975가구 규모로 조성한다. 전용면적 67㎡ 84가구, 75㎡ 171가구, 84㎡A 551가구, 84㎡B 49가구, 102㎡ 120가구 등이다.
'순천 한신더휴'는 인근에 왕의산·웅방산·서산이 있어 풍부한 녹지공간을 갖춘 '숲세권' 아파트로 불린다. 특화 단지설계까지 도입해 더욱 쾌적성을 높였다.
건폐율이 18.49% 로 낮게 설계됐고 동간 거리가 넓다. 단지 3면에 걸쳐 약 1600㎡ 규모의 완충녹지를 마련하고 약 2.5㎞ 단지 둘레길도 들어선다.
단지 인근에는 생태문화지구가 조성될 예정이어서 캠핑장과 뮤지컬공연장∙미술관∙숲속 공연장 등 문화복합시설, 서바이벌 체험장∙숲속 놀이터∙광장 ∙산책로 등을 활용할 수 있다.
교통여건은 순천~광양을 잇는 순광로와 순천~여수를 잇는 무평로가 가까이 있어 여수·광양 지역을 쉽게 오갈 수 있다.
차량으로 약 5분 거리에 있는 순천–완주 고속도로 '동순천IC'를 통해 전국 주요도시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이밖에 KTX순천역이 약 10분대, 여수공항은 약 20분대 거리에 있다.
생활여건도 양호하다. 단지 바로 앞으로 순천권역 응급의료센터이자 전남 동부 6군에서 최대 규모 종합병원인 성가롤로 병원이 있다.
전남권 최대 복합쇼핑몰인 LF스퀘어몰이 차량 약 5분 거리로 가깝고, 홈플러스 순천점도 약 10분 거리에 있다. 인근 신대지구에 마련된 다양한 생활 인프라도 공유할 수 있다.
순천 한신더휴 투시도. 2019.6.25 /뉴스1 © News1 박준배 기자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순천 한신더휴'는 2018년 국토교통부 시공능력평가 15위의 1군 건설사인 한신공영㈜ 이 조성하는 대단지 아파트로 단지 내 특화서비스와 커뮤니티 시설이 도입된다.
별동에 마련된 학습관을 종로엠스쿨이 위탁 운영해 입주민 자녀에게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유치부부터 중등부까지 원어민 강사가 포함된 강사진이 상주해 온·오프라인 교육 서비스를 진행하며, 교육비용은 2년간 무료다.
프리미엄 독서실도 종로엠스쿨이 위탁 운영한다. 통학차량을 운행해 입주민 자녀들은 단지 내에서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다.
최첨단 IoT·홈네트워크 시스템도 적용된다. 모바일을 통해 집안을 제어하는 카카오 스마트홈 IoT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집안 내부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고 한 번의 터치로 집안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해서도 집안 제어가 가능하다. 또 원패스 키를 활용해 주차와 공동현관 출입, 승강기 자동 호출을 할 수 있다. 비상콜 ∙ 멀티센서 ∙ 주차장 LED 디밍제어 등 다양한 첨단기술도 두루 적용된다.
단지 내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도록 커뮤니티 시설도 다양하게 설치한다. 단지 내에는 테마공원과 놀이터 ∙ 피트니스 센터 ∙ 작은 도서관 ∙ 어린이집 ∙ 실내 골프 연습장 등이 들어선다. 3개의 상가동도 조성할 예정이다.
'순천 한신더휴' 견본주택은 순천시 풍덕동 305-4번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2년 2월 예정이다.
nofatejb@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