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신일, 이마트 트레이더스서 '여름가전 로드쇼'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신일이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지점에서 ‘여름가전 로드쇼’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4일 7개점(구성점·수원점·월평점·천안점·양산점·서면점·비산점)을 시작으로 오는 7월 1일 8개점(고양점·킨텍스점·군포점·월계점·송림점·김포점·하남점·위례점), 8일 안산점 등에서 각각 2주간 진행한다.

신일은 지난해 여름에도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천 송림점에서 여름가전 로드쇼를 열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올해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지점에서 여름가전 판매를 진행키로 했다.

신일은 60주년을 기념해 한층 업그레이드한 성능으로 출시한 스탠드형 서큘레이터와 공기청정 서큘레이터를 비롯해 △선풍기 △이동식 에어컨 △냉풍기 △냉난방기 △제습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스탠드형 서큘레이터와 공기청정 서큘레이터에 대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한편, 이동식 에어컨과 냉난방기, 제습기 등을 구매할 경우 프라이팬 2종을 증정한다.

정윤석 신일 대표는 “60주년을 맞아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고자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지점에서 행사를 마련했다”며 “로드쇼 기간 동안 폭염과 장마가 예고돼 냉방가전은 물론 제습기 판매도 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