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더클래스 효성, 이태훈 프로골퍼와 스폰서십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4일 도곡동 본사에서 협약식 진행

'벤츠 E300 포매틱 익스클루시브' 의전차량 제공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2019 KPGA 개막전’에서 우승한 이태훈 프로골퍼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더클래스 효성은 지난 24일 서울 도곡동에 위치한 더클래스 효성 본사에서 이태훈 선수와 공식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현장에는 선수 관계자 뿐만 아니라 배기영 더클래스 효성 대표 이사도 참석했다. 이 선수는 향후 2년간 더클래스 효성의 전폭적인 지원과 함께 공식 의전 차량으로 ‘벤츠 E 300 포매틱 익스클루시브’를 지원받는다. 후원 차량인 E 300 포매틱 익스클루시브는 브라운 계열의 우드 트림으로 설계된 대쉬보드와 엠비언트 라이트가 탑재돼 벤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준대형세단이다.

캐나다 교포 출신인 이태훈 선수는 KPGA 프로골퍼 출신인 아버지의 영향으로 세 살 때부터 골프채를 잡았다. 주니어 시절에는 미국에서 활동했다. 국내에서는 2017년 아시아투어와 KPGA코리안투어 공동주관으로 열린 신한동해오픈에서 우승했으며, 올해 2019 KPGA 개막전으로 개최된 DB손해보험 프로미오픈에서도 우승했다.

배기영 더클래스 효성 대표는 “이태훈 선수의 우승 가능성과 골프를 향한 끊임없는 열정을 높게 사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이 선수가 최고의 경기력으로 좋은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클래스 효성은 국내 골프 스포츠의 발전을 위해 선수뿐만 아니라 매년 상하반기 KPGA대회 후원도 진행 중이다. 지난 5월에는 ‘SK텔레콤 오픈 2019대회’에 홀인원 경품으로 ‘E 220아방가르드’모델을 지원한 바 있다.
/박시진기자 see1205@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