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아프로존 창립 7주년 기념식…"최고를 꿈꾸고 완벽함 지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은 지난 20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2019 창립 7주년 아프로존 글로벌 컨벤션'을 열고 '최고를 꿈꾸고 완벽함을 지향한다'는 미래 비전을 선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봉준 아프로존 회장, 미국, 일본, 태국, 말레이시아, 중국, 홍콩, 인도, 베트남 등 글로벌 임원과 사업자 5천여명이 참석했다.

아프로존 차상복 대표는 "모두의 열정과 단합된 힘으로 앞으로 더 도전한다면 아프로존은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김봉준 회장은 비전 발표에서 "창립 이후 지금까지 우리는 불굴의 도전 정신과 열정으로 글로벌 시장에 당당히 진출해 영광의 7주년을 맞이했다"며 "사업자들의 복지혜택 강화는 물론 연구개발 투자를 아끼지 않고 국내외 뷰티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창립 7주년을 맞아 출시된 신제품 4종 '루비셀 인텐시브 4U마스터 퀸 쿠션', '루비셀 인텐시브 4U딥 클린 밀크필', '루비셀 인텐시브 4U 데일리 마스크', '아토락 인텐시브 스킨배리어 크림 미스트'도 소개됐다.

아프로존은 화장품 브랜드 '루비셀'과 '아토락',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 등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미국, 태국, 일본, 말레이시아 등 세계 시장에서도 품질을 인정받고 기업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