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예능 방송 탄 휴롬 휴롬디바S, 인기 예감 '쑥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휴롬은 신제품 원액기 '휴롬디바S'(사진)가 최근 한 방송사의 싱글라이프 리얼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해 소비자들로부터 제품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1일 방영된 공중파 싱글라이프 리얼 예능 프로그램에서 일명 '세 얼간이'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두 멤버가 휴롬디바S 원액기로 수박과 사과·당근을 착즙하며 주스를 만드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는 다른 한 멤버의 드라마 촬영 현장에 푸드트럭을 몰고 응원차 기습 방문하기 위해서다.

'두 얼간이'는 거실 한 켠을 가득 채운 수박, 사과, 당근을 손질해 원액기로 착즙하며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그들은 푸드트럭을 운전해 현장에 몰래 잠입한 뒤 서프라이즈로 수박주스와 사과당근주스를 현장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나눠주며 응원했다.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받은 멤버는 더위 속 고된 드라마 촬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밝은 모습으로 촬영을 잘 마무리했다.

휴롬디바S는 기술력을 집약해 대대적인 변화를 적용한 최신 모델이다. 기존 미세 착즙망 대신 2중 구조의 신개념 주스필터를 탑재해 재료 착즙 시 찌꺼기가 끼지않아 물로 헹구기만 하면 30초 안에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드럼 하단부에는 여닫을 수 있는 압착패킹을 적용해 내부 압력을 높여 강력한 착즙력을 자랑한다. 착즙 후에는 패킹을 열어 물로 헹구면 보다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휴롬 원액기는 칼날이 없는 스크루가 지그시 눌러짜는 저속 착즙 방식으로 채소, 과일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최소화해 열에 약한 각종 효소 및 비타민, 파이토케미컬을 보존해 자연의 맛과 영양, 색을 그대로 살린 천연주스를 만들 수 있다. 특히 많은 양의 채소, 과일을 한 잔의 주스로 간편하게 만들 수 있으며, 본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재료를 선별해 나만의 맞춤 주스로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다.

휴롬 관계자는 "수박은 껍질과 흰 속살에도 영양이 많기 때문에 붉은 과육과 함께 통째로 착즙하면 무더위 수분 충전은 물론 더욱 영양이 풍부한 건강주스를 만들 수 있고 음식물 쓰레기 걱정도 없어서 여름철 주스로 제격"이라고 전했다. 한편 휴롬은 오는 29일 CJ오쇼핑을 통해 휴롬디바S를 선보인다.

김승호 기자 bada@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