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SC제일은행 해외여행 특화 '시그마카드' 인기몰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김진호 기자 = 여름휴가 시즌에 앞서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금융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환율 우대 혜택을 비롯해 해외 이용 수수료 면제,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SC제일은행의 시그마카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

뉴스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C제일은행 시그마카드는 외화현찰 환전 시 90% 환율 우대와 해외이용수수료(0.35%)가 면제되며, 전 세계 850여 개 공항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어리티 패스(Priority Pass, PP)’ 카드가 발급된다.

특히 본인에게만 라운지 이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타 카드와 달리 SC제일은행 시그마카드의 경우, 인천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1여객 터미널)를 본인 포함 세 사람까지(연 3회) 무료입장할 수 있어 가족 단위의 해외여행객들에게 매력적이다.

해외 이용 혜택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돌려받을 수 있는 혜택이 상당하다. 국내외 온라인 구매, 모든 병원, 해외 사용분에 대해 한도 없이 1.5%의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일반 가맹점에서도 1%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적립된 시그마카드 포인트는 SC제일은행 리워드 포인트로 통합해 카드대금이나 대출이자 등을 결제할 수 있다. 또한 항공마일리지로 전환하거나 백화점상품권으로 교환하는 것도 가능하다.

국내 병원 및 7개 호텔, 해외, 골프 가맹점 등에서 시그마카드 사용 시 20만원 상당의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배지혜 SC제일은행 카드상품팀 이사는 “연회비가 비슷한 다른 특화 카드들보다 비교우위에 있는 혜택이 많아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해당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 또는 고객컨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plkim@newspim.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