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5 (화)

6월 20일 오늘의 운세...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띠별 운세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윤진 기자]
문화뉴스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MHN 최윤진 기자] 6월 20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를 알아보자.


쥐띠
옛말에 젊어서 고생은 사서도 한다는 얘기가 있다. 그러나 현재 당신이 처한 상황에서는 고생보다 실리를 생각하고 행동할 필요가 있다. 하고 싶다고 해서 뭐든지 다 할 수는 없는 법이다. 차분하게 마음을 가라앉히고 실속 있는 삶을 찾아야 한다.


1936년생: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재물운이 오르고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아라.
1948년생: 모든 관계에 필수 요소는 예의다. 예의없는 관계는 곧 무너지니 항상 조심하라.
1960년생: 큰 수익은 아니지만 뜻밖의 재물이 생긴다. 횡재수를 위한 발걸음을 재촉하면 더욱 좋을 것이다.
1972년생: 새로운 마음으로 미래를 준비할 기회가 온 것이니 당당히 맞이하자.
1984년생: 인생에 노력 없는 대박이란 없다. 노력한 만큼 되돌려 받는 것이다. 작은 이득에 아쉬워하지 말아라.


소띠
사람에게는 모든 걸 다 잃어도 인심을 잃지 않는 것이 필요하다. 아무리 무리한 요구를 하는 상대방이더라도 당신은 끝까지 변하지 않게 표정관리를 해야할 필요가 있다. 직장인은 전화위복의 계기로 뜻밖의 기회를 얻고 승진 발령이 날 수 있다.


1937년생: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은 꼭 필요한 내일을 위한 재충전의 시간이다.
1949년생: 자식이 안타까울 수 있지만 모른 척 하는 것이 오히려 자식에게 이롭다.
1961년생: 예전에 좋지 않았던 사이의 사람이 좋은 인연이 될 수 있다. 자기 하기 나름이다.
1973년생: 쉬운 상황이라고 함부로 덤벼든다면, 그 길에 대한 결실이 올바르게 돌아오지 않는다.
1985년생: 중요한 결정을 내릴 때는 주위의 조력자에게 상담하는 편이 현명하다.


호랑이띠
이미 주어진 일은 빠르게 마무리하는 것이 좋다. 오전 중으로 끝마칠 수 있다면 오후에는 새로운 일에 착수하는 것이 좋겠다. 갈 곳이 많으니 복을 얻기 쉬운 하루가 되겠다. 새로운 곳에서 둥지를 틀 가능성이 있다.


1938년생: 적당한 운동은 건강 관리에 좋다. 집 안에만 머물지 말고 가벼운 산책이라도 하라.
1950년생: 승승장구의 길목에 들어섰으니, 그동안 당신이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
1962년생: 철과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은 안전사고에 유의하라. 특히 무거운 것을 들 때 조심하는 것이 좋다.
1974년생: 친구와 가벼운 운동이나 대화는 직장에서 쌓인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푸는 데 도움이 된다.
1986년생: 생애 첫 경험이 될 만한 중요한 사건이 일어난다. 진지한 마음으로 맞이하는 것이 이롭겠다.


토끼띠
타인의 눈에 잘 돋보이지 않으니, 남들이 나의 존재를 몰라준다고 해서 상심할 필요는 없다. 대인관계에 있어서 좀 더 진지한 면이 필요한 날이다. 당분간 묵묵히 음지에서 일하는 게 이롭겠다. 무리하게 잘못을 바로잡으려다 지나치면 더 나빠질 수 있으니 유의하라.


1939년생: 중요한 일들은 되도록이면 오늘 바로 처리하기보다 시간을 가지고 해결하는 것이 좋다.
1951년생: 지나치게 원칙에 따라 행동하면 결국 당신도 답답한 족쇄 속에서 생활해야 한다.
1963년생: 투자한 것 이상의 수익이 생긴다. 수익을 흥청망청 쓰지 말고 노후 대비에 힘써라.
1975년생: 주위 사람 누구보다도 가족만한 사람이 없다. 더 이상 멀어지기 전에 대책을 세워라.
1987년생: 현재 자신에게 주어진 과제를 먼저 처리해야 한다. 다른 일은 뒤로 미루라.


출처: 네이버 포춘82 제공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