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킹오파 마이와 쿨라, '데드 오어 얼라이브 6'에 출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킹 오브 파이터즈' 마이와 쿨라가 '데드 오어 얼라이브 6'에 출격한다 (사진출처: 킹 오브 파이터즈 14 콜라보레이션 트레일러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DOA6와 SNK 콜라보, 마이 다음은 쿨라?


‘더 킹 오브 파이터즈’ 대표 캐릭터 마이와 쿨라가 ‘데드 오어 얼라이브 6’에 출전한다. 두 캐릭터는 오는 18일부터 게임 내에서 이용할 수 있다.

코에이테크모는 6월 9일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킹 오브 파이터즈 14’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를 공개했다. 그 주인공은 ‘시라누마 마이’와 ‘쿨라 다이아몬드’다. 영상에서 ‘마이’는 ‘카스미’를, ‘쿨라’는 ‘니코’를 상대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를 통해 특유의 체술과 불, 부채를 활용하는 ‘마이’와 냉기를 사용하는 ‘쿨라’의 전투 스타일이 ‘데드 오어 얼라이브 6’에도 구현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 '데드 오어 얼라이브 6' X '킹 오브 파이터즈 14' 트레일러 (영상출처: 코에이테크모 공식 유튜브 채널)


‘마이’의 경우 ‘데드 오어 얼라이브 6’가 발매되기 전부터 출전이 예고되어 있었으나 ‘쿨라’는 데이터마이닝을 통해 ‘마이’와 함께 출격한다는 내용이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관련된 내용대로 ‘쿨라’와 ‘마이’는 오는 6월 18일에 함께 ‘데드 오어 얼라이브 6’에 출전하는 것으로 발표됐다.

게임메카

▲ '마이'와 '쿨라'는 6월 18일 출격한다 (사진출처: 킹 오브 파이터즈 14 콜라보레이션 트레일러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메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두 캐릭터와 함께 출시되는 코스튬도 발표됐다. 두 캐릭터 모두 해피 웨딩, 칠대양의 해적, 간호사, 메이드, 섹시 버니까지 5종이 데뷔 코스튬으로 출시된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