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는 본사와 떨어진 지사나 원격 사무소, 이동 중에도 자유롭고 안전하게 사내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PC는 물론 스마트폰에서도 관리가 가능한 중소규모 비즈니스용 VPN 지원 유선 공유기를 5월 29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넷기어 인사이트 인스턴트 VPN 유선 공유기 BR500은 중소규모 사업장을 위한 기업용 유선 공유기로 활용하면서 안전하면서도 손쉬운 지점 대 지점 터널과 원격 클라이언트들의 사내 네트워크 접속을 위해 원터치 VPN 연결을 도와준다.
넷기어의 이 VPN지원 공유기는 스마트폰이나 PC에 있는 자사의 클라우드 기반 관리 프로그램인 인사이트 앱 혹은 웹 포털을 통해 전 세계 어디에서든지 본사와 멀리 떨어진 원격지와의 안전한 네트워크 접속을 보장해 준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넷기어 VPN 유선 공유기 BR500은 소규모 비즈니스 라우터가 갖추어야 할 모든 라우팅 및 네트워크 분리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100개 이상의 규칙을 지원하는 SPI(Stateful Packet Inspection) 기반 방화벽을 지원하며, NAT 라우팅 및 클래식 라우팅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또한, 1개의 WAN 및 4개의 LAN 포트 모두 기가 비트를 지원하고 있어 안전하면서 안정적인 유선 네트워크 공유 기능을 지원한다.
넷기어 BR500의 VPN 기능은 별도 판매용 인사이트 프로 소프트웨어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최대 3대까지의 VPN 공유기들이 하나의 VPN 그룹으로 형성할 수 있다. 각각의 VPN 공유기는 최대 10명의 원격지 클라이언트 접속을 지원하여 총 30명의 클라이언트 접속을 도와준다.
이 VPN지원 유선 공유기는 메탈 케이스 디자인으로 견고한 내구성을 보장하며 5년 품질 보증을 통해 안정성과 신뢰성을 더욱 향상시킨 제품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