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중기유통센터, 스타상품 공개오디션 및 판로유공자 사전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제공 : 중소기업유통센터]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 정진수)는 '2019 대한민국 마케팅 페어(Fair)'를 앞두고 히든 스타상품 톱5 공개오디션과 판로유공자를 사전모집 한다고 25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상생마케팅 한마당 '2019 대한민국 마케팅 페어'는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총 200개 업체 250개 부스 규모로 진행되며, 현재 행사 참여기업과 히든스타제품 톱5, 판로유공자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히든스타제품 톱5 공개오디션'은 우수 중소기업의 명품을 발굴하고 그 우수성을 알리는 프로그램이다. 신청 접수는 오는 5월 3일까지다.신기술, 신제품, 디자인 등이 우수한 대한민국 중소기업 제품이면 아임스타즈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내달 3일 접수 마감 후 1차 서면평가와 2차 체험단 평가를 거쳐 최종 선정된 톱5 제품에는 MBC 현장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공개오디션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아울러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포상을 수여하며 국내 홈쇼핑 무료방송과 영상제작비 지원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후 6월 13일 현장에서 진행되는 공개오디션에서 기업대표와 방송인이 한 팀이 돼 5분간 스피치를 진행한다. 이를 청중평가단 (일반소비자 및 전문가 평가단)이 심사해 최종 최우수상 선정할 계획이다. 지난해 히든스타제품 톱5로 선정된 (주)오토싱의 스마트 무선 물걸레청소기는 제품 개발 후 판로에 어려움을 겪다 히든스타상품에 선정돼 무료홈쇼핑 방송으로 7500만원 매출성과를 달성했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또 중소기업 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중소기업 및 유공자 표창을 위한 포상유공자 선정을 위한 접수를 5월 10일까지 진행한다.' 2019 대한민국 마케팅 페어' 전시회 참가 신청은 같은 달 17일까지다. 정진수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는 "히든스타제품 톱5 공개오디션은 홈쇼핑 진출에 관심 있는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