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대한항공, 델타항공 조인트벤처 1주년 기념 광고 방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대한항공이 델타항공과 조인트벤처 1주년을 기념하는 공동 광고를 제작, 지난 22일부터 유튜브, SMR 등 디지털 매체와 서울 시내 옥외광고를 통해 방영을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대한항공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Greater One" 대한항공·델타항공, 조인트벤처 1주년 공동 광고 시작

[더팩트 | 서재근 기자] 대한항공은 지난 22일부터 델타항공과 조인트벤처 1주년(5월 1일)을 기념하는 공동 광고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Greater One'이라는 주제로 제작된 해당 광고는 각 국을 대표하는 두 항공사가 파트너쉽을 통해 마련한 다양한 혜택들을 소개한다.

5월 1일 조인트벤처 1주년을 맞이하여 양사 공동 제작된 2개의 단편 영상 광고는 네트워크편과 종합편으로 구성된다.

네트워크 편에서는 보스턴, 미니애폴리스 등 신규 취항 노선을 포함, 조인트벤처를 통해 더욱 강화된 네트워크를 소개한다. 종합편은 네트워크, 환승, 신규 직항 노선, 마일리지 등 다양한 혜택을 통틀어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동 제작된 영상 광고는 유튜브, SMR 등 디지털 매체와 서울 시내 옥외광고를 통해 방영된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이번 영상 광고를 통해 승객들에게 조인트벤처의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항공과 델타항공의 조인트벤처는 미주 내 290여개의 도시와 아시아 내 80여개 도시를 유기적으로 연결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연결 스케줄을 제공하고 있다.

likehyo85@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