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5 (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연계한 '빙고팡’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올리브영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옴니 마케팅’을 펼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옴니 마케팅’을 펼친다.

올리브영은 오는 6월 30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올리브영 빙고(BINGO)팡’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온?오프라인 채널의 경계를 허물고 소비자가 다양한 경로를 통해 상품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옴니채널’이 유통업계 최대 화두다. 올리브영 역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넘나들며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올리브영 빙고팡’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올리브영 모바일 앱(APP)을 통해 오는 6월 30일까지 3X3 빙고판의 미션을 수행하고 7월 2일까지 혜택을 신청하면 된다. 모바일 앱 로그인, 앱 출석체크, 관심매장 등록,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 모바일 앱에서 3만원 이상 구매 등 여러 가지 미션을 통해 빙고판을 채울 수 있다.

채워진 빙고판 모양에 따라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플러스(+) 모양의 빙고 완성 시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3천원권 및 매장과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8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9개의 미션을 모두 완료해 빙고판을 채우면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5천원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최신 노트북과 여행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모바일 앱 출석체크 이벤트인 ‘보너스 팡’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6월까지 매월 3회 이상 올리브영 앱에 출석체크를 하고 빙고판에 도장을 찍으면 보너스 경품을 지급하는 행사로 추첨을 통해 커피, 공기청정기 등을 증정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