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경기경제과학진흥원, 경기지역화폐 활성화 동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사진=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수원=이데일리 김미희 기자]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이 경기지역화폐 활성화를 위해 전직원이 사용법과 홍보 등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경과원은 민선7기 경기도 핵심 공약사업인 경기지역화폐 활성화를 위해 24일 경과원 회의실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경기지역화폐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교육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교육은 경지지역화폐 발급신청과 사용법, 6% 추가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는 등의 사용혜택에 대해 설명했다.

김기준 원장도 교육에 직접 참석해 전 임직원에게 경기지역화폐를 적극 사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우선 다음달부터 각 부서별로 경기지역화폐를 사용하고 인증 사진을 찍어 경과원 내부 온라인 커뮤니티에 릴레이 게시해 공유한다.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청렴마일리지 제도’ 및 ‘부서별 CS 활동’ 등에 대한 포상도 경기지역화폐로 지급할 방침이다.

또 경과원이 주최하는 각종 지원 사업 설명회 및 간담회에서도 참석자를 대상으로 경기지역화폐 홍보를 진행해 지역화폐 보급과 활성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김기준 원장은 “경기지역화폐를 통해 지역 내 소비가 촉진됨으로써 지역 경제 기반이 선순환 되길 바란다”며 “경과원은 경기지역화폐의 성공적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