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롯데그룹, 인사·노무·교육 담당자 한자리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HR 포럼 개최.. 황각규 대표 비롯 700여명 참석
HR 역할·HR 아젠다 등 강의.. 밸류 챔피언 어워드 시상식


파이낸셜뉴스

24일 서울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 '2019 롯데 HR포럼'에서 롯데지주 황각규 대표이사(왼쪽 네번째)가 그룹의 핵심가치 실천 우수사례를 선정해 시상하는 '밸류 챔피언 어워드'의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롯데면세점 박석원 점장, 롯데제과 배성우 상무, 롯데첨단소재 이석배 수석, 롯데지주 대표이사 황각규 부회장, LC USA정승원 상무 롯데그룹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 전 계열사 인사·노무·교육 담당자들이 한 데 모이는 '2019 롯데 HR 포럼'이 열렸다.

롯데그룹은 24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롯데콘서트홀에서 롯데지주 황각규 대표를 비롯한 국내외 롯데 HR 담당자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롯데 HR 포럼'을 개최했다.

올해 HR 포럼의 주제는 'Innovation with aspiration(열망으로 이루는 혁신)'이다.

이날 포럼에서는 전략적 인사관리 분야의 세계적 석학이자 미 사우스캐롤라이나 경영대 학장인 패트릭 라이트 교수가 '전략, 기업문화, 인적역량을 통합하기 위한 HR의 역할'을 주제로 기조강연을 진행했다.

또 한국인사조직학회장인 동국대 이영면 교수가 '지속 가능 혁신을 위한 HR 아젠다'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

이와 함께 롯데는 그룹의 핵심가치 실천 우수 사례를 선정해 시상하는 '밸류 챔피언 어워드' 대상은 롯데케미칼 미국법인인 LC USA의 프로젝트팀이 수상했다. 이외에 롯데백화점 롯데TOPS팀, 롯데홈쇼핑 동반성장팀, 장기렌터카 관련 혁신적인 온라인 서비스를 선보인 롯데렌탈 신차장다이렉트팀 등이 수상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김병덕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