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군위군, 정보화농업인회 대상 포스팅 교육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군위군 홍보와 동시에 다른 회원들과도 포스팅 노하우 공유

아시아투데이

군위군이 지난 23일 정보화농업인연구회원들을 대상으로 농특산물 전자상거래와 정보화 및 디지털 농촌문화 확산을 위한 포스팅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제공=군위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군위/아시아투데이 최인호 기자 = 경북 군위군이 지난 23일 농업발전을 선도할 정보화농업인연구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농업기술센터 대강당 및 효령면 위천수변테마파크에서 포스팅 교육을 실시했다.

24일 군위군에 따르면 정보화농업인연구회는 농특산물 전자상거래와 정보화 및 디지털 농촌문화 확산에 뜻이 있는 농업인들의 참여로 농특산물 온라인 홍보·판매 행사뿐만 아니라 회원 상호간 전자상거래의 마케팅기법 공유 및 정기적인 교육과 세미나 개최 등을 통해 정보화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이날 오전 성주산골 조남현 대표를 강사로 초빙해 △농업 트랜드에 따른 정보화농업인 활동 △도시민 관점에서 보기 △마케팅 차별화 등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

이어 오후에는 위천수변테마파크에서 사진을 찍으며 공원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포스팅을 실습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회원들은 위천수변테마파크에 대한 정보를 본인 블로그에 포스팅하며 군위군을 홍보함과 동시에 다른 회원들과도 포스팅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포스팅 역량을 키웠다.

윤현태 군위군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최근 전자상거래의 중요도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만큼 스마트한 정보화 농업인으로써의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화 교육을 제공해 농가 소득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