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광주소식] 라인건설, 지역아동센터에 후원금 전달 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광주=뉴시스】구용희 기자 = ㈜라인건설(사장 공병탁)은 어린이 날을 앞두고 광주 서구 동그라미지역아동센터를 방문, 시설 보수를 위한 후원금 1500만 원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전달식에는 라인건설 공병탁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 장은미 단장, 광주 지역 5개 지역아동센터장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라인건설 임직원들은 후원금 전달과 함께 페인트 칠 등 시설 보수를 위한 봉사활동도 함께 펼쳤다.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한 지역아동센터 공부방 꾸미기 지원사업은 라인건설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 중 하나다.

한편 라인건설은 11년째 광주 지역 우수 학생들을 선발해 매년 1억 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 광주식약청, 식중독 예방 홍보

식품의약품안전처 광주지방청은 오는 26일까지 광주 지역 다중이용시설 내 식품취급시설 75곳을 대상으로 위생지도 및 식중독 예방 홍보를 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위생지도는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를 앞두고 다중이용시설 내 식중독 발생 예방을 위함이다.

주요 내용은 조리장 청결관리, 보관기준 준수, 유통기한 경과제품 조리사용, 종사자 건강진단 실시, 식중독 예방 요령 등이다.

광주식약청은 오는 5월과 6월에도 동일 시설에 대한 지속적인 예방 활동을 펼칠 방침이다.

persevere9@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