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화성산업, 2019년 한국토지주택공사(LH) 우수시공업체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팍스경제TV 서청석 기자]

팍스경제TV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화성산업(대표 이종원)은 지난 22일 한국토지주택공사(LH)에서 개최한 '2019년도우수업체·기능인 시상식'에서 우수시공업체로 선정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화성산업은 경기도 시흥은계S-2블록(시흥은계네이처포레)공동주택 현장의 현장관리 및 고객품질평가에서 최고의 점수를 받아 이번에 우수시공 업체로 선정됐습니다.

주택•단지 품질향상 및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매년 개최되는 이번 시상식은 전년도 준공실적이 있는 건설업체 중 우수업체를 대상으로 시행하며 지난해부터는 건설기능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높이기 위해 우수 건설기능인에 대한 시상을 함께 수여하고 있습니다.

이번 우수업체 선정은 총공사비100억원 이상의 공사를 시행한 94개 업체를 대상으로 심사하여 선정했으며 향후 선급금 향상 지급 등의 혜택도 받게 됩니다.

한편 화성산업은 시흥은계S-2블록 시공으로 지난 3월29일 '2018년도 LH리츠지구 우수시공업체 시상식'에서도 최우수시공업체로 선정되는 등 최고의 품질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 날 시상식에 참석한 화성산업 이종원 사장은 "화성이 추구해온 최고의 품질가치 추구 방침이 고객과 기관으로부터 다시한번 인정받게 된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한다"며"앞으로도 협력업체들과 상생하면서 최고의 품질아파트를 건설하고 고객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 밝혔습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