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마케팅업 ‘마벤져스 : 고민 엔드 마케팅’ 프로모션 한달간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4월23일부터 5월22일까지

뉴스1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국내 마케팅 중개 플랫폼 마케팅업이 오는 5월 22일까지 한 달간 ‘마벤져스 : 고민 엔드 마케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유명 히어로 영화를 콘셉트의 본 프로모션은 클라이언트 및 마케팅 에이전시를 동시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클라이언트가 마케팅 의뢰 및 진행 단계에 대해 어렵다고 생각할 수 있는 편견을 덜고, 마케팅 에이전시에게는 누군가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히어로 같은 역할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마벤져스 : 고민 엔드 마케팅’ 이벤트는 대상에 따라 총 2개의 미션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미션은 마케팅업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한 ‘Mission 1. 마케팅을 의뢰하라!’로 마케팅업의 의뢰하기 서비스를 이용해 각자가 고민하고 있는 마케팅 의뢰를 등록하면 참가 전원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무선 이어폰 에어팟도 선물할 계획이다.

두 번째 미션은 마케팅업의 기업회원을 대상으로 한 특가 세일 프로모션 ‘Mission 2. 마벤져스의 멤버가 되어라!’다. 마케팅에 니즈가 있는 고객들에 대한 타기팅이 확실한 마케팅업 사이트 내의 광고 배너들을 최대 9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마케팅업 신승호 대표는 “작은 식당부터 대규모 기업까지 사업 운영의 공통된 고민 중 하나가 바로 마케팅일 것이다”라며 “이러한 니즈와 고민을 딱딱하지 않고 재미있는 콘셉트로 해소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만큼 더욱 많은 클라이언트와 마케팅 에이전시 회원들이 많은 혜택을 받아가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케팅 시장의 고민을 해소하며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마케팅업의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내용은 마케팅업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마케팅업의 의뢰하기 서비스는 마케팅 진행이 필요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마케팅업 사이트에 나의 의뢰 내용을 적어 의뢰해 활용할 수 있다. 의뢰된 고민은 마케팅업에 입점한 마케팅 에이전시가 피드백을 통해 제안을 전달해 개인별 맞춤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한다. 기타 수수료나 등록비가 없고 무료로 제공돼 마케팅 대행비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nohsm@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