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크래프트하인즈, 국내 치즈시장 진출…5가지 크래프트 치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크래프트하인즈 한국지사 크래프트하인즈코리아(대표 장석)는 글로벌 아이코닉 브랜드 중 하나인 크래프트 치즈를 한국에 본격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크래프트 치즈는 슬라이스, 파마산, 크림치즈, 블럭, 슈레드 등 많은 치즈군에서 맛과 향이 탁월하고 품질이 좋으며, 20조원에 달하는 미국시장 내에서 선도하는 브랜드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한국 소비자들의 높은 품질 수준을 맞출 수 있는 제품 품질은 크래프트 치즈밖에 없다는 판단으로 생산부터 판매까지 냉장유통으로 판매하는 크래프트 내츄럴 치즈 제품들을 소개하고 소비자들의 사랑을 얻겠다는 것이 새 이정표"라고 말했다.

국내에 유통되는 많은 치즈는 해외에서 냉동 치즈를 수입한 후 냉장에서 해동 및 가공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가공과정에서 맛과 향이 떨어지는 반면, 크래프트 내츄럴 치즈는 생산부터 판매까지 냉동상태에서 유통되기 때문에 고품질의 치즈를 사랑하는 마니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국내 소비자들은 간식, 안주로 치즈를 주로 사용하고 가공치즈가 60%, 자연 치즈가 40% 정도의 비중을 보이지만, 다양해지는 치즈 사용과 프리미엄 치즈에 대한 니즈로 자연치즈 시장은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한다.

크래프트하인즈코리아는 고객의 취식 형태에 따라 간식용으로 아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는 큐브 치즈와 스트링 치즈, 성인 취향에 맞춘 크래커컷, 요리에 사용할 수 있는 크림치즈와 슈레드 치즈 등 총 5가지 크래프트 치즈를 소개할 예정이다.

큐브 치즈는 체다 본연의 맛과 향을 간직한 체다 큐브와 부드럽고 담백한 콜비 & 몬테리잭 큐브로 다양한 세대가 좋아할 만한 맛으로 구성했다.

와인이나 맥주 페어링으로 어울리고 풍미와 후미로 2013년 미국 챔피언십 치즈 콘테스트에서 금메달을 수상한 크래커배러 크래커컷은 6개월 숙성시켜 고급스러움을 완성한 제품이다.

크래프트하면 먼저 떠오르는 크림치즈 또한 국내 정식 출시한다. 최근 떠오르는 홈베이킹 트렌드를 반영해 집에서도 맛있게 머핀이나 크림치즈볼, 비스킷을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푸드 페어링과 레시피를 제공할 예정이다.

크래프트하인즈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다양한 페어링과 레시피를 제공하는 크래프트푸드 채널을 개설해 고객과 적극 소통하는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와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