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LG전자, 'LG G8 씽큐' 구매자 대상 중고폰 보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5월 말까지 LG G8 씽큐 구매 시 안심 보상 프로그램

"기존 LG G8 씽큐 구매 고객에게도 혜택 소급 적용"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고은결 기자 = LG전자는 LG G8 씽큐(ThinQ)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LG 고객 안심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LG 고객 안심보상 프로그램은 고객이 LG전자 스마트폰을 구매할 때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중고시세 이상의 보상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LG G8 씽큐 보상 프로그램의 기간은 5월 말까지다. 보상을 원하는 고객들은 안심보상 홈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대상 기종은 총 42종이다. LG 스마트폰은 전원만 들어오면 구매 시기, 마모 정도, 기능이상 여부 등과 상관없이 각 모델에 해당하는 최고 수준의 보상을, 타사 제품은 반납하는 제품 상태에 따라 책정되는 보상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고객이 재작년 출시된 LG G6를 반납하고 LG G8 씽큐를 구매하면 16만 원을 보상받을 수 있다. 이러한 혜택은 LG 고객 안심보상 프로그램 시작 전에 LG G8 씽큐를 구매한 고객에게도 소급 적용한다.

한편 LG G8 씽큐는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기능에 집중한 프리미엄 디자인과 성능이 특징이다. 카메라 모듈을 뒷면 강화유리 안쪽으로 처리한 언더글라스 방식을 적용, 카메라 돌출이 없으며 앞면에서도 수화부 리시버를 없앴다.

화면 자체에서 소리를 내는 '디스플레이 스피커'는 고객이 화면 어디에 귀를 대더라도 선명한 통화가 가능하다. 제품 전·후면에 각각 Z카메라와 망원카메라를 탑재, 카메라 성능도 뛰어나다.

Z카메라는 ▲지문, 정맥, 얼굴 등 다양한 생체인증 ▲터치 없이 제스처만으로 전화를 받거나 앱을 구동하는 '에어모션'이, 후면카메라는 사진과 동영상 모두 아웃포커스 효과를 구현한다. 배터리 용량은 전작 대비 10%가량 늘어난 3500밀리암페어시(mAh)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LG G8 씽큐의 미니멀리즘 디자인과 업그레이드된 멀티미디어 성능을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추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keg@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