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7 (목)

‘사무라이쇼다운M’, 신규 클래스 ‘창병’ 내달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쇼다운M’의 신규 클래스 ‘창병’을 내달 업데이트한다고 19일 밝혔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새롭게 등장하는 ‘창병’은 어촌 출신의 고아로 성주에게 배운 창술을 활용해 스승을 뛰어넘는 무사가 되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는 설정의 클래스다. 고속 회전으로 적을 베어버리고 적을 띄운 후 강력하게 내리치는 등 10여종의 주력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뛰어난 창술로 적을 상대하는 ‘명장’과 얼음을 제어하는 힘을 가진 ‘설호’로 전직이 가능하다.

‘창병’은 오는 5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될 예정이며 조이시티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신규 클래스를 비롯해 업데이트의 상세 콘텐츠를 순차 공개할 계획이다.

조이시티 전현규 사업 부장은 “사전 공개한 ‘창병’은 기존의 4종 클래스 외의 또다른 스킬을 조합해 시전하는 재미를 선사한다”며 “각 캐릭터의 특성을 살려 연속 기술을 조합할 수 있는 만큼 무쌍 콤보 액션의 쾌감을 다양하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조이시티는 5월 7일까지 ‘레벨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벨 달성에 따라 ‘초밥’, 금괴’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공식 커뮤니티에 16레벨과 55레벨을 인증하는 ‘레벨 달성 인증 이벤트’도 연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