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삼육대, 제1기 SU-MVP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문수빈 기자]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육대학교가 지난 18일 교내 백주년기념관 장근청홀에서 '제1기 SU-MVP 최고경영자과정(AMP) 입학식'을 열었다.

행사에는 김성익 삼육대 총장, 오덕신 부총장, 신성례 대외협력처장 등 대학 측 주요 관계자를 비롯해 김문경 원일종합건설 회장, 김진홍 구리 경찰서장 등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생 50여 명이 참석했다.

SU-MVP 최고경영자과정은 CEO의 전인적 리더십 배양을 목표로 잡았다.

또한 '전략', '트렌드', '친교', '웰빙' 등을 주제로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삼육대는 경영, 전략, 금융, 리더십 등 기업 경영의 실전은 물론 골프와 웰빙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한다.

대표 교수진은 김 총장을 비롯한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사무총장, 김영식 예비역 대장, 오광현 한국도미노피자 회장, 이민화 KAIST 교수, 신경렬 SBS미디어홀딩스 대표, 최명섭 삼육서울병원 원장, 김형석 연세대 명예교수 등이다.

1기 과정은 오는 7월 18일까지 14주간 교내 최고경영자과정 전용 강의실에서 진행되며, 수료자는 삼육대 총장 명의의 수료증을 받는다.

이 외에도 △삼육대 총동문회 회원 자격 부여 △학기 중 교내 전용 주차공간 제공 △교내 체육문화센터, 도서관 이용 등의 혜택을 제공받는다.

김 총장은 "이번 과정이 인적 네트워크를 넓히고 경륜과 지식을 공유하는 장이 되길 바란다"며 "교육생들과 함께 '작지만 강한 대학' 삼육대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문수빈 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