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유니클로, 회원제 출시 1주년 기념 특별 할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기 상품 대상 1만원 할인

이데일리

(자료=유니클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SPA(일괄 제조·유통) 브랜드 유니클로는 ‘유니클로 회원제’ 출시 1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인기 상품을 특별가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유니클로는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디지털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의 회원을 통합 관리하는 ‘유니클로 회원제’를 지난해 4월 선보였다. 회원제에 가입하면 회원 ID 바코드를 스캔을 통해 온·오프라인의 구매가 통합 관리되며, 프로모션 소식과 이벤트 쿠폰을 받아볼 수 있어 보다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유니클로는 회원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1탄 세일을 진행한다. 기능성 소재인 ‘에어리즘’ 소재를 브라탑에 적용한 ‘에어리즘 브라 탱크탑’과 ‘에어리즘 브라 캐미솔’을 이번 시즌 처음으로 1만원 할인한다.

잘 구겨지지 않아 필수 오피스룩 아이템으로 꼽히는 ‘레이온 블라우스’와 신축성이 뛰어나고 보송보송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주는 ‘이지케어 스트레치 크롭팬츠’도 1만원씩 할인한다.

이밖에 ‘감탄 팬츠’, ‘슈퍼 넌 아이론 셔츠’와 ‘이지케어 슬림피트 셔츠’ 등도 할인 대상이다.

아울러 신규 회원제 가입 고객에게 5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3천원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도 병행한다. 온라인 회원 가입시, 유니클로 할인 쿠폰 외에 지유(GU)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증정해 보다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6일부터 4월말까지 진행하는 2탄 세일의 할인 품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