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유아용품 브랜드 ‘베이비랩’ 길잡이벨트 출시…5월 가정의달 할인 행사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드리머스코리아의 유아용품 브랜드 ‘베이비랩’이 걸음마를 시작한 아기들을 위한 ‘베이비랩 길잡이벨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길잡이벨트와 같은 유아 걸음보조기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인기 유아 아이템으로 화제다. 무조건 앞으로 나아가려는 아이들을 안전하게 케어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장점으로 이용 시 아이와 부모 모두 편리함을 느낄 수 있다.

우선, 길잡이벨트는 걸음마보조기 기능으로 막 걸음마를 시작한 아이들을 안전하게 걸을 수 있게 돕는다. 부모가 양손으로 끈을 이용해 아이의 몸을 지탱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는 두 손이 편한 상태로 재미있게 걸음마를 익힐 수 있다.

이투데이

또한, 걸음마 시 아이가 넘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으며, 부모의 허리 통증까지 방지한다. 아이가 넘어지려는 순간에 부모가 작은 힘으로 벨트를 끌어당겨 주면 곧바로 아이가 일어날 수 있다. 넘어진 아이를 매번 일으키고, 허리를 숙여 아이를 관리하면서 생기는 무릎, 허리 통증에 시달리지 않아도 되는 것이다.

특히 질주본능이 있는 아이들은 항상 위험한 상황에 노출되게 되는데, 길잡이벨트 사용 시 아이가 부모에게서 멀리 도망가지 못하도록 제지할 수 있다. 사람이 많은 곳에 나들이를 가거나 해외에 여행을 갈 경우에도 사용하면 미아방지 벨트로도 활용할 수 있다.

드리머스코리아 관계자는 “아이의 안전, 부모의 편리함까지 모두 생각한 길잡이벨트로 휴대성도 좋아 외출 시 간편하게 소지가 가능하다”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의 달 선물로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신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기간에 베이비랩 길잡이벨트를 구매 시, 정상가에서 33% 할인된 1만 원 대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베이비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투데이/이슬기 기자(sggggg@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