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유니클로 회원제’ 론칭 1주년 기념 할인 프로모션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유니클로 회원제’ 론칭 1주년 기념 할인 프로모션 실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유니클로 회원제’ 론칭 1주년을 맞아 19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인기 상품을 특별 가격에 판매하고, 신규 가입 고객에게 5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3000원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라인 회원 가입시, 유니클로 할인 쿠폰 외에 지유(GU)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또한 함께 증정되어 보다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유니클로는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디지털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의 회원을 통합 관리하는 ‘유니클로 회원제’를 지난해 4월 런칭했다. 회원제에 가입하면 회원 ID 바코드를 스캔을 통해 온·오프라인의 구매가 통합 관리되며, 프로모션 소식과 이벤트 쿠폰을 받아볼 수 있어 보다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유니클로는 회원제 런칭 1주년을 기념하며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상품들을 특별가에 준비했다. 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하는 1탄 세일에서는 사계절 내내 쾌적함을 선사하는 기능성 소재인 ‘에어리즘’ 소재를 브라탑에 적용한 ‘에어리즘 브라 탱크탑’과 ‘에어리즘 브라 캐미솔’을 이번 시즌 처음으로 1만원 할인한 1만9900원에 제공한다. 잘 구겨지지 않아 필수 오피스룩 아이템으로 꼽히는 ‘레이온 블라우스’와 신축성이 뛰어나고 보송보송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주는 ‘이지케어 스트레치 크롭팬츠’도 1만원씩 할인해 각 1만9900원과 2만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초속건, 초신축, 초경량의 뛰어난 기능성으로 입는 순간 편안함에 감탄하는 ‘감탄 팬츠’를 이번 시즌 처음으로 1만원 할인한 특별가 3만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세탁 후 주름이 잘 생기지 않아 관리가 편리한 ‘슈퍼 넌 아이론 셔츠’와 ‘이지케어 슬림피트 셔츠’ 모두 각 1만원 할인한 2만99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땀을 빨리 건조시키고 세탁 후에도 금방 말라 운동복으로도 적합한 ‘드라이 스트레치 스웨트 풀짚파카’를 정가 대비 1만원 낮은 2만9900원에 제공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