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인포그램, 프레젠테이션 지식 나눔 강의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포그램, 프레젠테이션 지식 나눔 강의 진행

메트로신문사

시각 디자인 전문 스튜디오 '인포그램'이 NGO 기관 및 단체를 대상으로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파워포인트 지식 나눔 강의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강사로 참여하는 인포그램 석우성 트레이너는 14년 연속 공인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 최고전문가(MVP)다. 현재 국내 유수의 10대 대기업 및 정부기관에서 프레젠테이션 기획 및 컨설팅, 트레이너 활동을 하고 있으며 실무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프레젠테이션 교육을 통해 취업 및 자기계발 역량강화에 힘쓰고 있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파워포인트 지식 나눔 강의는 서울뿐만 아니라 전국 각 지역의 NGO 기관 및 단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번 나눔 강의를 시작으로 매년 소통을 위한 공개형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해당 강의는 인포그램 블로그에서 참여 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인포그램은 고객이 전하고자 하는 바를 인포그래픽, 카드뉴스, 파워포인트, 동영상 등의 매체를 통해 시각화하는 창의적인 디자인 기업이다. 현재까지 청와대, 미래창조과학부, 국방부, 기획재정부, 외교부 등 다수 정부기관뿐만 아니라 삼성전자, LG, KT 등 기업들과 함께 총 1000여건 이상의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를 통해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블로그에는 현재 100여개 이상의 유려한 템플릿과 최신 트렌드 디자인 자료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최규춘 기자 ch9720@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