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슬기로운 사회생활…인터파크, 직장인 위한 도서 기획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나를 위해 일을 잘 하고 싶습니다' 기획전

추천도서·사은품 증정 등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최근 서점가에서는 일을 잘 하고, 사회생활을 슬기롭게 할 수 있는 방법에 관한 자기계발서들이 다양하게 나오고 있다. 인터넷서점 인터파크는 오는 5월 12일까지 ‘삶의 질’뿐만 아니라 ‘일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돕는 도서를 엄선해 ‘나를 위해 일을 잘 하고 싶습니다’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커뮤니케이션 기술, 이메일 작성법, 비즈니스 글쓰기, 보고서 작성법 등 회사생활에 적용하기 좋은 기본 지식을 담은 다양한 서적들을 선보인다. 또한 이 시대 멘토들의 이야기를 통해 경험과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책도 준비했다. 기획전 도서 2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비비드 볼펜 3종 세트’를 포인트 차감 방식으로 제공한다.

추천도서로는 일상의 대부분을 보내는 회사에서 효율적으로 일하는 방법을 정리한 ‘일 잘 하는 사람은 단순하게 합니다’, ‘존중받는 사람이 최고의 능력을 발휘한다’고 말하는 ‘일터의 품격’, 직장인들의 일과 삶에 꼭 필요한 습관을 담은 ‘직장인의 바른 습관’ 등이 있다.

아마존의 경영철학과 업무방식에서 터득한 인생독립 노하우를 담은 ‘나는 아마존에서 미래를 다녔다’부터 ‘비즈니스 글쓰기 상식사전’ ‘하는 일마다 인정받는 사람들의 비밀’ ‘일잘러를 위한 이메일 가이드 101’ 등도 만나볼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