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당진소식] 당진시, 가정용 저녹스 보일러 설치비 지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당진시청
[연합뉴스 자료사진]



(당진=연합뉴스) 충남 당진시가 가정용 일반 보일러를 저녹스(NOx) 보일러로 바꾸는 가정에 대해 교체비 일부를 지원하기로 하고 오는 22∼26일 신청을 받는다.

저녹스 보일러는 배기가스로 버려지는 고열을 재이용해 에너지 효율을 높인 기기로, 질소산화물 배출량이 일반 보일러의 21% 수준에 불과하다.

시는 올해 50가구에 대해 보일러 교체비 16만원씩을 지원할 계획이다. ☎ 041-360-6569

당진시, 내달 17일까지 충남 사회조사

(당진=연합뉴스) 충남 당진시는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2019 충남 사회조사'를 한다.

이 기간 당진시 의뢰를 받은 조사원은 지역에 거주하는 1천 가구 만 15세 이상 가구원을 직접 만나 건강, 가구와 가족, 교육, 노동, 소득과 소비, 주거와 교통, 환경, 안전, 여가와 생활, 사회통합 등 63개 문항을 조사한다.

조사결과는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을 추진하고 세분화한 맞춤형 정책을 수립하는 데 활용된다. ☎ 041-350-3132

당진시, 26일까지 식품취급시설 집중 점검

(당진=연합뉴스) 충남 당진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외식이 잦아지고 선물 소비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오는 26일까지 식품 취급시설을 집중 점검한다.

시는 이 기간 건강기능식품 판매업소와 최근 3년간 행정처분을 받은 식품취급업소, 과자 제조업체 등을 대상으로 유통기한 경과 식품 판매나 사용, 보관 여부와 영업장 청결 상태, 식재료 보관기준 준수 여부를 점검, 적발 시 과태료 부과 등 행정처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