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아임커머스, '스피커·스마트 악력기' 스타필드 라이프컨테이너 입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은혜 기자]
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IT 가전기기 전문기업 아임커머스는 쇼핑 종합몰 스타필드와 협약하고, 아임커머스의 인기 품목 제품을 입점했다고 밝혔다.

스타필드 고양, 스타필드 위례 등에서 판매되는 아임커머스 제품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비롯, CD플레이어, 멀티플레이어, 스마트 악력기 '오리오리볼' 등 실생활에 유용한 제품으로 선정했다.
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임커머스의 제품이 전시된 것은 스타필드 고양점, 스타필드 위례점 내에 위치한 '라이프컨테이너' 매장이다. 라이프컨테이너는 소비자가 라이프 스타일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다.

스타필드 고양에 위치한 라이프컨테이너 매장 규모는 이마트 평균 수납용품 매장의 4배에 달하는 777㎡(241평)으로, 판매 상품도 이마트 수납 관련 매장보다 70% 많은 3,500여 종에 달한다.
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중 아임커머스의 오리오리볼은 여러 블로그 및 유명 유튜버 등을 통해 입소문을 탄 악력 게임 볼이다. 스마트폰에서 오리오리 애플리케이션을 설치 후 간단하게 여러 게임도 즐길 수 있고, 본인의 악력도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다. 외부는 부드러운 실리콘을 사용한 인체공학적 디자인, 내부는 고정밀 금속과 센서가 부착됐다.

오리오리볼은 스매일 매일의 악력과 운동 기록을 저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플에 기본적으로 설치된 10개의 게임을 통해 전 세계 온라인으로 경쟁을 통한 랭킹 기능까지 가지고 있다. 2시간 충전으로 8시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고 4,320시간 동안 대기 또한 가능하다.

아임커머스 관계자는 "인테리어 소품 및 생활용품과 관련한 쇼핑이 필요한 분들은 스타필드 고양과 스타필드 위례의 라이프컨테이너 매장을 추천한다"라며 "이번에 입점한 아임커머스의 제품은 다양하고 독특한 기능으로,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쾌적하게 만들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