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포스코기술대학, 2018학년도 학위수여식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포항=뉴시스】강진구 기자 = 포스코기술대학(학장 양병호 인사문화실장)은 22일 오전 경북 포항시 인재창조원 대강당에서 2018학년도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2019.02.22.(사진=포스코 제공)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포항=뉴시스】강진구 기자 = 포스코기술대학(학장 양병호 인사문화실장)은 22일 오전 경북 포항시 인재창조원 대강당에서 2018학년도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포스코기술대학은 이날 개교 6년차를 맞아 4기 졸업생 40명을 배출했다. 포항캠퍼스 21명, 광양캠퍼스 19명이 전문학사 학위를 받았다.

이날 학위수여식은 국민의례와 학사보고에 이어 철강부문장 축사, 학위수여, 상장수여, 축하공연, 졸업사 순으로 진행됐다.

포스코기술대학은 포스코가 지난 2013년10월 교육부로부터 정식 인가 받은 2년제 전문학사 과정의 사내 대학으로 2014년 개교 후 2016년 첫 졸업생 52명을 비롯 올해까지 총 175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이날 영예의 수석졸업자인 광양연구인프라그룹 이상후 졸업생에게는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표창이 수여됐고 회장상은 포항 품질기술부 김종문, 철강부문장상은 광양 제선부 김수철, 생산본부장상은 포항 압연설비부 최원진, 경영지원본부장상은 포항 STS제강부 최홍석 씨가 각각 수상했다.

장인화 포스코 철강부문장은 이날 축사에서 “지금의 마음가짐을 계속 발전시켜 현장의 주인이 되고 배움의 끈도 계속 이어나가 주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dr.kang@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