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아이스하키 꿈나무 위해…하이원 아이스하키팀 유소년 캠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21일 경기 고양시 어울림누리 얼음마루에서 열린 2019 High1아이스하키팀 유소년 캠프에서 하이원스포츠팀 소속의 아이스하키 선수들이 고양시 유소년 아이스하키 클럽팀 ‘스타즈’ 소속의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스케이팅, 스틱 핸들링 등의 기본기와 퍽 컨트롤, 패스 등 개인별 및 포지션별 맞춤 훈련을 진행하고 있다. (강원랜드 제공) 2019.2.21/뉴스1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고양=뉴스1) 박하림 기자 = 강원랜드(대표 문태곤)는 21~27일 5차례에 걸쳐 유소년 아이스하키 꿈나무의 성장을 응원하기 위한 2019 High1아이스하키팀 유소년 캠프를 진행한다.

21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얼음마루에서 열린 첫날 캠프에는 고양시 유소년 아이스하키 클럽팀인 ‘스타즈’ 소속의 초등학생 17명이 참여했으며 스케이팅, 스틱 핸들링 등의 기본기와 퍽 컨트롤, 패스 등 개인별 및 포지션별 맞춤 훈련으로 진행됐다.

하이원스포츠팀 관계자는 “비인기 종목인 아이스하키 꿈나무 선수들의 기량 향상과 꿈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캠프를 기획하게 됐다. 내달에는 강원도권에 있는 유소년 아이스하키팀을 대상으로 캠프를 실시할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동계스포츠의 저변 확대와 발전을 위해 재능기부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뉴스1

21일 경기 고양시 어울림누리 얼음마루에서 열린 2019 High1아이스하키팀 유소년 캠프에서 하이원스포츠팀 소속의 아이스하키 선수들이 고양시 유소년 아이스하키 클럽팀 ‘스타즈’ 소속의 초등학생들과 구호를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원랜드 제공) 2019.2.21/뉴스1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rimrock@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