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엠코르셋, 카카오프렌즈와 언더웨어 라이선스 계약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지훈 기자 = 엠코르셋이 카카오프렌즈와 ‘언더웨어’ 부문 비즈니스 전개를 위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카카오프렌즈 최초로 언더웨어 라이선스 계약을 맺은 엠코르셋은 라이언 스탠다드·프로도 스탠다드·무지 스탠다드 등 8가지 인기 캐릭터를 모두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유통채널 또한 매장 및 자사몰을 비롯한 온라인몰 등이 포함됐다.

엠코르셋은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의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부터 기획에 들어갈 예정이며, 추후 다양한 자사 보유 브랜드로 라이선스 적용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엠코르셋은 최근 YG 인베스트먼트와 전략적 투자 계약을 맺고 향후 다양한 협력을 예고해 화제를 모았다. 원더브라·플레이텍스 등 굵직한 글로벌 브랜드들을 국내에 성공적으로 론칭하고 전개해온 경험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엠코르셋은 올해 보다 다양한 라인업으로 글로벌 언더웨어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는 전략이다.

김계현 엠코르셋 대표이사는 “차세대 한류 아이콘으로 거듭나고 있는 카카오프렌즈와 새로운 시너지 창출의 기회를 만들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업종의 한계를 두지 않는 이색적인 협업을 과감히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