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4 (목)

농협광주본부, 세계수영대회 입장권 5천만원 상당 구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이용섭 광주시장이 20일 시청 3층 접견실에서 최영 농협광주지역본부 광주영업본부장으로부터 ‘수영대회 입장권 구매 사전예약증서’를 전달받았다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광주=뉴스1) 박중재 기자 = 광주시와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는 20일 오후 시청 3층 접견실에서 농협광주지역본부에 '광주수영대회 입장권 구매에 따른 입장권 구매 사전예약증서'를 전달했다.

농헙 광주본부는 이 자리에서 5000만원 상당의 입장권 구매를 약속했고 지역 농협 조합장들은 대회 홍보 등에 적극적으로 나서기로 했다.

이용섭 시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광주에서 열리는 수영대회를 지원하기 위해 동참해줘 감사드린다"며 "지역의 힘을 모아 이번 수영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영 농협광주지역본부 광주영업본부장은 "입장권 구매와는 별개로 조합원과 농협 고객을 대상으로 수영대회에 대한 홍보활동도 실시할 예정"이라며 "수영대회 개최를 계기로 광주 위상이 올라가도록 농협 임직원도 행사에 참여하는 등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한편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입장권 발행량 목표는 36만9000매(75억원 규모)로 국내 80%, 해외 20% 등이다. 현재까지 5100여 매 1억8000만원 상당의 입장권이 판매됐다.
being@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