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한국투자증권, 이탈리아 밀라노 부동산공모펀드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전선형 기자 = 한국투자증권이 유럽 오피스에 투자하는 공모펀드를 단독 모집한다.

뉴스핌

한국투자증권 부동산공모펀드인 ' 한국투자 밀라노부동산투자신탁1호(파생형)'를 오는 21일까지 단독 모집한다.[사진=한국투자증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9일 한국투자증권은 이탈리아 밀라노에 위치한 오피스빌딩에 투자하는 부동산공모 펀드 ‘한국 투자 밀라노부동산투자신탁1호(파생형)’를 19일부터 21일까지 단독 모집한다고 밝혔다.

국내에서 펀드로 모집하는 약 550억원이며, 펀드 운용사가 이탈리아 현지 차입으로 조달하는 자금 등을 더해 총 1240억원이 건물에 투자된다. 해당 건물은 글로벌 타이어 기업 피렐리 타이어(Pirelli Tyre) 글로벌 R&D센터가 투자 부동산의 100%를 임차 중이다. 임대차 기간은 2032년 12월까지로, 잔여 임차기간이 약 14년 남아 있어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한국투자밀라노부동산투자신탁1호(파생형)의 투자기간은 5년이나 보유기간 동안 최적 매각 시점을 확보해 3년 경과시점에 자산매각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펀드 수익 배당은 연2회 실시한다.

이준재 한국투자증권 투자상품본부장은 “글로벌 증시 변동성이 커지는 상황에서 안정적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부동산투자 등 대체투자 상품개발을 통해 투자자에게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intherain@newspim.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